• 훈련등급 :
    사업주환급교육 > 건설 > 주거서비스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주거서비스 인사이트

    교육시간 총 20차시 / 21시간 교육과정 / 학습기간 : 일
    과정 간략소개 변화하는 주택시장 속, 맞춤형 주거서비스와 갈등관리 역량을 갖춘 전문 인재 양성과정입니다.
    수강료 교육비 : 0원
    우선지원 기업 : 환급비 0원 / 자부담금 0원
    대규모 (1,000인 미만) : 환급비 0원 / 자부담금 0원
    대규모 (1,000인 이상) : 환급비 0원 / 자부담금 : 0원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총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500 명 80% 이상 총 100점 /
0점 이상
총 100점 /
0점 이상
총 0점 /
0점 이상
반영된 평가 (중간평가 20% , 최종평가 80% , 과제 0%)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안내

교육비 0 원
우선지원 기업 환급비 0원
자부담금 0원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비 0원
자부담금 0원
대규모
(1,000인 이상)
환급비 0원
자부담금 0원
교육비 우선지원 기업 대규모 (1,000인 미만) 대규모 (1,000인 이상)
0원 환급비 0원 환급비 0원 환급비 0원
자부담금 0원 자부담금 0원 자부담금 0원


상세정보

교육
목표
주택시장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주거서비스 행정 및 실무 부분의 전반적인 업무 흐름을 이해하고 세대간 특성을 적용한 맞춤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능동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동기 부여를 실시하고 서비스 의식 함양을 통해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여 이해관계자 간 갈등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주거서비스 제공자
이 과정은 변화하는 주택시장 트렌드에 맞춰 주거서비스 전반의 행정과 실무 역량을 체계적으로 키우는 실천 중심의 교육입니다. 세대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능력부터 이해관계자 간 원활한 소통과 갈등 관리까지,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의 전문성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어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박성진
송희상
주정아
1차시 주거와 가족의 이해
2차시 주거서비스란 무엇인가?
3차시 언택트와 주거 변화
4차시 주거서비스 뉴 패러다임
5차시 주거서비스에도 세대 차이가 있다
6차시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1
7차시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2
8차시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3
9차시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1
10차시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2
11차시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3
12차시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자부심 키우기
13차시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1
14차시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2
15차시 민원 극복 방법
16차시 주거서비스 상담 A to Z
17차시 소통 잘 하는 노하우
18차시 경청 잘 하는 노하우
19차시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기본 생각 다지기
20차시 이해관계자의 갈등관리


학습후기

QUICK lINK
  • 대표번호
    02-2636-3181
  • 영업시간안내
    09:00~18:00
    12:00~13:00
  • 대표계좌안내
    예금주명 : 주식회사 이러닝교육센터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568-048420-04-013
▲ TOP